본문 바로가기

떠들기

애니플러스 vs Firefox

2021-06-17

내가 돈을 좀 쓰겠다는데 가로막는 애니플러스님

참고로 벤치마크를 거하게 하신 넷플릭스는 잘 됨 (제 컴엔 크롬이 안 깔려있음)

킹받으니까 거짓말을 좀 해봅시다

유저-에이전트 스위처 라는 프로그램인데 사이트한테 "내가 이런 브라우저야" 하고 거짓말을 할 수 있게 됩니다.

근데 목록에 재밌는게 보임. 구글 검색봇이라니?

모바일의 경우 앱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 즉, 애니플러스에 따르면 구글 검색봇은 모바일 기기입니다.

ㅋㅋㅋㅋ

이 말인 즉슨...

iPhone 사파리
이건 모바일 웹이 맞습니다. 근데 막아놓은 걸 보면 하지 말라는 거네요. 안 할게요.

ㅋㅋㅋㅋㅋㅋㅋㅋ

제 기억에 유튜브도 모바일 웹을 막진 않거든요. 심지어 결제도요.

좋아 이번엔 리눅스 데스크탑으로 해봅시다

리눅스 파이어폭스 (데스크톱)
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라고 빨갛게 나왔어야 하는데 리눅스도 모바일로 취급하나보네요.

???? snapcraft 같은 데 앱이 있...을리가 없을거고 예외처리를 멋지게 해놓으셨네요.

좋아요 이제 모든 프론트엔드 개발자가 좋아하는 인터넷 익스플로러로 해봅시다.

Windows / Chrome 환경은 새 시대의 인터넷 익스플로러입니다.
인터넷 익스플로러 맞다니까요

짜잔 결제 팝업이 뜹니다. 근데...

지금 나보고 이 시대에 뭐 설치하라고 하는거냐?

토스... 기억하겠읍니다...

일단 다운로드는 무시하고 진행해보죠. 이런 건 간혹 무시하고 진행하면 되는 경우가 있거든요. 눈가리기 아웅 식으로 사용자들을 편하게 만들어주는 거죠. 하지만...

안뎀

IT 강국이네요!

되면 이대로 구독하려고 했는데 그냥 탈덕하라는 뜻인듯

ㅋㅋ

한 달 넷플릭스에서 애니 찔끔 올라오는 거만 보고살아도 죽진 않더라구요...

판권만료하는 애니메이션들을 다운받는 건 그냥 포기해야죠.

제가 다른 사이트였으면 그냥 그러려니 했을텐데

2013년부터 꼬박꼬박 저금을 해드렸거든요? 근데 지금은 역대급으로 비싼데다 결제도 안 되니 그냥 포기해야겠습니다.

다시 말하지만 제 컴퓨터에는 크롬 없습니다. 앞으로도 깔 생각 없구요. 오기로라도 안 깔고 만다 내가


2021-07-21

Windows Firefox (UA override), 2021-07-21
Linux Firefox (ArchLinux), 2021-07-21


2021-08-23

쓰르라미 2기 보고싶어서 들어가봄 (라프텔이라는 대안이 있긴 한데 혹시나해서)

Windows 10, Firefox, 91.0.1, 권장은 필수와는 다른 단어입니다.

그냥 넷플릭스에서 밀린 고전애니나 봐야겠네요

  • ㅇㅇ 2021.07.30 00:08

    결제 수단 선택하는 곳까지만 윈도우 같은걸로 인식시키고 결제 수단 선택 할때 모바일로 바꾸고 결제 돌리면 모바일 문상 결제 페이지로 넘어가지더군요, 근데 문제는 비밀번호 입력하는 창이 작동을 안한다는 문제가... (iOS에서도 안됩니다?)